제가 어제 너무 피곤해서 저녁 7시경에 잤는데 2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an75
·7년 전
제가 어제 너무 피곤해서 저녁 7시경에 잤는데 2번이나 꿈을 꿨어요. 첫번째는 제가 운전하고 있는데 앞차가 비틀비틀 거리더군요. 일단 위험하니까 그 차를 앞질러서 갔어요. 무슨 일이길래 비상등을 잠***고 차를 세웠는데. 그 때 비틀거리던 운전자가 갑자기 문을 열고 쓰러지는거에요. 너무 놀래서 깼어요.. 시간을 보니까 03:15분 이더라고요. 두번째는 어떤 사람이 자기 집 현관문에 못질을 하는것 처럼 이상한 소리가 들리더라고요. 그래서 무슨 일이길래 궁금해서 아주 조그마한 구멍 있죠? 거기로 쳐다봤는데 자기 집 문을 부스더군요. 어이가 없어서 계속 쳐다봤는데 그 사람이 저를 봤어요. 그 순간 너무 무서워서 어쩔줄 모르고 있었는데 그 사람이 제 집 현관문을 열고 들어왔어요. 중간 부분에 더 많은것들이 있는데 기억이 안 나네요. 어쨋든 너무 무서워서 제일 친한 형하고 잤어요. 그 다음날 보니까 제 집이 안전할수 있게 보안을 강화 해주었어요. 그쯤 잠에서 깼는데(04:30) 피곤하네요.. 꿈 해몽 부탁 드릴 수 있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iaiwafifly
· 7년 전
꿈 느낌 그대로 아닐까요. 꿈에 나오는 모든 등장 인물은 자기자신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나의 모습들. 제가 그 꿈을 꾸었다면 지쳐 쓰러질 정도로 힘든 자신을 다시 안전하게 정비해주고 돌봐주라는 메세지로 느껴지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n75 (글쓴이)
· 7년 전
@wiaiwafifly 넵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