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로워 견딜 수가 없어서 사람들과 빼곡히 약속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외로워 견딜 수가 없어서 사람들과 빼곡히 약속을 만들고 맛있는 걸 먹고 예쁜 걸 보고 좋은 사람과 좋은 시간을 보내는데 한참 즐겁게 놀다 돌아서면 공허하고 우울하고 사람들과 함께해도 채워지지 않는 공허함은 왜일까 나는 태생부터 이런 사람인걸까? 평생 이렇게 외롭고 아플까? 나는 행복하지 않아 행복한 척도 못할만큼 행복하지 않아 억지로 입꼬릴 끌어올리는 일도 그만하고 싶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xman
· 7년 전
저도 같은 부류인데 이것도 병 같은걸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JYN6430 (리스너)
· 7년 전
마카님, 그 공허함은 마카님 본인의 어딘가에서 느껴지는 것이겠죠? 그것이 왜인지 깊게 생각해보셨나요? 원인을 모르시겠다면 상담이나 병원에 가보시면 어때요? 저는 저의 문제가 어디서 비롯됐을지 몰랐고 전혀 다른 곳에서 원인이 되어 문제가 된 줄 알았는데 이야기를 하고 과거를 보면 볼 수록 아니더라구요. 전혀 다른 곳에서 시작된 것이 꽤 많은 부분, 영역에서 저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더라구요. 사실 혼자 고민 하고 이런 것은 지금 마카님에게는 좋은 방법이 아닌 것 같고 누군가와 함께 이야기하면서 풀어나가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마카님이 여기에 글을 써주셔서 감사하고, 이런 곳에 글을 쓴다는 것은 충분히 나는 강한사람이다라는 것을 보여주는 증표인 것 같아요. 또한 나아질 수 있고, 좋아질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도 하구요. 아예 나아질려고도 하지 않는 사람은 어떤 행동도 하지 않는데 마카님은 아니니까요. 여기서 말하면서도 원인을 찾아가보셔도 괜찮을 것같고, 저는 상담을 추천해요..! 위로도 받고 조언도 박으면서 저는 좋았었거든요,,! 그리고 좋아하는 것만 하면서 잠시 다른 것은 내려놓고 쉬어가셨으면 해요. 마카님에겐 휴식과 함께 내가 좋아하는 것만 하면서 할 권리가 있으니까요,,! 마카님이 너무 힘들어하고 아파하고 슬퍼하고 외로워 지지 않도록 마카님 스스로가 마카님에게 좋은 것을 보여주고, 하고, 스스로 응원을 계속 해주다보면 어느샌가 마카님은 정말 이제 이곳에서 또다른 희망을 줄지도 모르지 않을까요? 마카님, 지금까지 너무 고생많으셨고 앞으로는 늘 웃으면서 좋아하는 것 많이 하시면서 지내셨음 해요! 응원할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LJYN6430 정성스러운 댓글 감사합니다.. 상담을 받아보고 싶은 마음은 항상 있는데 실천하기가 어렵네요 조금 두렵기도 하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JYN6430 (리스너)
· 7년 전
해보면 달라질거예요! 시작인 반이라고 하잖아요! 그러니 너무 겁먹지 말고 마카님이 해도 괜찮다 싶을 때 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