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을 못해서 너무 힘드네요 의료보건이나 공대계열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전문직]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일을 못해서 너무 힘드네요 의료보건이나 공대계열은 아니여도 나름 전문직이라면 전문직인 일을 하고있는데 적성에 맞는지 모르겠어요. 아니 솔직히 말하면 전 재능이 없는 것 같아요. 어렸을때부터 취미로 하다가 대학입시를 하고 이제 실무적인 일을 하고있는 지금까지도 이 분야에 대한 저의 단점은 그대로네요. 노력은 하는데..입시했을 때나 과제했을때나 지금 일하고 있는거나 항상 지적 받을 때 비슷한 말을 들어요. 이쯤되면 정말 이 분야를 그만둬야 할 것 같고.. 단점이 이 일을 하면서 너무 크게 작용하기때문에 괴롭네요. 아니 그냥 제일 중요한 역량이죠.. 딱히 안정적이지도 월급이 많은 직종도 아닌데 굳이 못하는걸 계속 해야하나싶어요.. 지금 하고있는걸 관두고 하고싶은 일이 있는 것도 아니지만 그냥 일반사무직이나.. 레퍼토리가 딱 딱 정해진 일을 하고싶네요.. 하루하루가 너무 괴롭고 자존감은 가면 갈수록 낮아져서 살기가싫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li1liil1
· 3년 전
벌써 4년된 글이긴하지만 혹시 어떻게 지내고 계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 저도 같은 고민으로 키워드 검색하다가 글을 보게 되어서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질문 드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