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쓰는 사람인데 하도 못한다고 재미없다고.. 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글 쓰는 사람인데 하도 못한다고 재미없다고.. 들으니까 점점 자신감이 없어진다. 오늘도 또 다른 학생들 앞에서 못한다고 재미없다는 소리듣겠지? 나보다 어린 친구들이 더 잘하는것 같다. 힘들다. 내가 고민하며 밤새 쓴 글을 가져가도 재미없다고 아무도 안볼거라고 고민은 하고 쓴 거냐고 대충 휘갈겨 쓴 것 같다고... 그런 소리를 듣는데 미칠것 같다. 난 정말 재능이 없는걸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inkeri
· 9년 전
음 세상에 재미있는 글만 있는 건 아니지 않을까요? 재미는 조금 없더라도 누군가의 심금을 울릴 수 있는 글을 쓸 수 있다면 너무나 의미있는 일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그리고 누군가에게 평가받는 것도 필요하지만 그 평가가 때로는 그저 한 사람의 견해에 불과할 수 있어요 용기 내시길 바랄게요:-) 개인적으로 님께서 쓰신 글을 한번 읽어보고싶네요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eri26
· 9년 전
한번해서 안되면 두번하고 세번하고 끝까지 연습하고 또연습하세요 나이가어리든 많든 출발점은똑같지만 도착점은다르다생각해요 내기준점을 남들기준점에 맞추지마셨으면해요 남들이 못했다고 하더라도 님은 최선을다한거니 그걸로 된거죠 인정받지못하면 인정받을때까지 노력하면되는거구요 인정받지못하더라도 기죽지마시구요 글쓴이님노력은 헛되지않습니다 글쓴이님에게 응원해주고 칭찬해주는 사람들이 분명 언젠가는 나타날거예요 될때까지 해보세요 그리고 그기분을 잊지마시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inzer
· 9년 전
저도 글을 씁니다. 아니, 정확하겐 썼었다고 하는 게 더 맞을지도 모르겠네요. 쓸때는 나름 재밌어하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결국 저는 멈춰 선 사람입니다. 그리고 저보다 못했지만 꾸준히 간 사람들은 나름 인정을 받고 있죠. 멈추지 않고 느리더라도 한걸음 한걸음 나아간다면 빛을 볼겁니다. 다만, 지금의 글쓰기가 즐겁기보다 괴롭고 고통스럽다면 상상해보세요. 멈춰섰을때 미련이 남을지 상상해보세요. 미련이 남을 것 같다면 계속 쓰세요. 멈췄다 저처럼 다시 잡으면 멈춤이란 늪에서 한걸음 빼기가 어렵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thinkeri 감사합니다. 밤새 고민한 글이 노력없이 가져온것 같다는 평가에 자신감이 많이 떨어졌었는데 용기내볼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hyeri26 남들 기준점에 맞추느라 너무 힘들었는데 응원감사합니다ㅠ 연습 또 연습하겠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winzer 감사합니다. 꾸준히 가는 게 중요한 거군요. 조금 느려도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