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 2달차에 여자입니다. 잊어야하는 쓰레기같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ounpo
·8년 전
이별 2달차에 여자입니다. 잊어야하는 쓰레기같은 전남친을 잊지못하고 있는 멍청한 여자입니다. 전남친은 벌써 현 여친과 반지까지 맞추고 있더군요. 아마 90%이상 환승이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잊어야하고 나쁜놈이라고 생각이 드는데 왜 이렇게 미련이 생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rnai
· 8년 전
이성문제 때문에 걱정이 많으신 분이군요. 남친분과 헤어지셨다니 안타깝네요. 그리고 마음 정리를 못하고 있다니 많이 좋아하신 모양이네요. 사람마음이라는 게 자기 마음대로 되는 게 아니죠. 잊고 싶어도 잊질 못하고 미련이 생기고 다시 보고싶고.... 근데 남친분이 현 여친분과 반지까지 맞추고 있다면 님에 대한 것은 잊었다 보는 것이 맞군요. 그럼 님은 마음 정리를 최대한 빨리 해야겠네요. 힘드시겠지만 하루 빨리 마음을 정리하길 빌어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l0v0l
· 8년 전
뭐 다 사람은 만나면 정이 생기죠 당연한겁니다 그치만 좀더 나은사람을 똑같이 만나면 그사람보다 더많이 정이 생기겠죠? 그겁니다. 좀더 나은사람 만나보면 알겁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sope
· 8년 전
남친이 환승 한거면 그 여자도 불안 해서 깨질겁니다 그런거 알고도 남자를 믿는 여성이라면 흠좀무... 그리고 환승한 여친이 별로면 전남친이 후폭풍으로 님에게 연락을 할수도 있겠죠 그러나 한번 환승했던 사람인데 어떻게 다시는 안그런다고 믿을수 있나요... 미안해서라도 남자가 연락 못하는 사람이면 그대로 잊으면 되는거고. 다시 연락이 오면 나쁜놈이다 생각하고 버리시길 바랍니다 더 좋은 사람 만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