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대학 들어와서 재미 붙이고 있는데 제가 싫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이제 대학 들어와서 재미 붙이고 있는데 제가 싫어하는 남자애가 같은 대학인걸 알게됐어요.연락이 오더라고요ㅎ; 얘가 지 친구들한테 저에대해 이상하게 얘기하고(성적발언) 다니고 중학교 때 걔 친구한테 고백했다가 차였단 이유로 걔네친구들 무리한테 뒷담까이고 공개적으로 놀림당하고 남자가 무서워졌다가 이제야 조금씩 마음 열어가고 있는데 걔랑 같은 대학에서 같은 공기 마신다는게 너무 싫어요ㅠ 왜이런일이...또 자기 친구들한테 나에대해 헛소리하고 이상한 소문낼까봐 너무너무 두려워요...마주치기도 싫고 무섭고 그때당시처럼 걔네들 말만 듣고 오해받을까봐 겁나요 마카님들 저 어떡하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omborobom
· 7년 전
저도 그런경험 있어요. 저랑 사이 안좋던 애들이 소문을 안좋게내서 학교 초반에 혼자 다니고 했는데 시간이 지나다보니 제 진짜모습알고 사람들이 오해 다 풀고 그때 생긴친구들이 진짜 친구가 되더라구요. 진짜 친구들이라면 그런말 믿지도 않을 것이고 진실은 밝혀지기 마련이에요. 그 나쁜친구가 결국엔 다 되받아 갈꺼라고 생각합니다. 당당해지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lpl90
· 7년 전
그런 친구들 오래 못 가서 공사판에서 삽질하고 있을 겁니다.. 그런 인성의 소유자를 누가 뽑으려 하겠어요 ㅋ 이렇게 생각해보시면 기분이 나아지실 거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bomborobom 아직은 겁은 나지만ㅠㅠ당당해질게요.. 위로해주시니 조금은 마음이 편해요 고마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아예 그런일이 안생기길 바래요 엮이지 않았음 좋겠어요ㅜㅜ고맙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plpl90 ㅜㅜㅜㅜ네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