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내가뭘 해야할지 모르겟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조울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내가뭘 해야할지 모르겟어요 저는 현재 고2이고 중3부터 고1까지의꿈은수의사엿어요 그래서 미치도록 공부하고 공부에 흥미가잇엇는데 그래서 자연과학으로 갓는데 어느순간 우울증증상??.. (저는 옛날부터 제가 우울증과 조울증 이잇다고 생각해요) 막 아무것도 하기싫고 무기력하고 미치겟는거에요 .. 한 일주일간 그러다가 지금까지 꿈이없어지고 공부습관이없어져서 방황하고잇어요 꿈이없어요 전 뭘해야할지 모르겟어요 제가정말원하는 목표가잇으면 잘하는데 그게아니면 안해요 시험도 얼마안남앗는데 도와주세요.. 저와 같은경험을 겪으신분잇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suganman
· 7년 전
저도 그랬었어요! 저는 마카님보다 조금 늦은 고2때 경험했는데요. 친구들 보니 다들 한번씩은 겪고 가는 일인 것 같아요. 마카님은 오히려 일찍 겪고 넘어가는 거니까 너무 걱정 마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suganman
· 7년 전
저는 그때 일주일을 공부 안하고 혼자만의 시간으로 보냈어요. 처음 한 이틀정도는 정말 계속 눈물만 나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정말 울고싶은 만큼 울었던 것 같아요. 부모님이랑 주변 사람들한테 말해서 도움과 위로를 받기도 했고요. 그리고 조금 회복된 뒤에 나머지 시간에는 제가 좋아하는 일만 하면서 다시 즐거움을 찾으려고 했던 것 같아요!! 지금은 회복되어서 다시 잘 생활하고 있답니다!! 마카님도 분명 이겨내실 수 있을 거예요!! 보통 너무 공부를 열심히 해서 몸과 마음이 많이 지치면 그런 현상이 일어나더라고요 ㅠㅠ 너무 걱정 마세요!! 파이팅 !!
커피콩_레벨_아이콘
jjs1357
· 7년 전
고1까지 잘하다가 고2때 방황하고 고3되면 후회막심입니다 돌이킬수도없고 부모님께 의논드리고 빨리 맘 잡으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꿈이없어서요 대학가는 이유를 모르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