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아빠 #가족 상처가 너무큰데 어떡하면 좋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kjhg1234
·7년 전
상처가 너무큰데 어떡하면 좋죠..? 지금 엄마아빠 다잃고 할머니랑 언니랑 사는데 언니도 나이가14살이고 저는11살입니다.. 2살때 엄마를잃고 8살때쯤 아빠를잃었습니다 제친구들 엄마아빠를보면 눈물이날것같고 울컥합니다 제가 부모없는것을 친구들한테 말하는것도 그렇고 말할때도 울것같아서 못말하고 놀림받고 따돌림 받을것같아서 못말하고있어요 어떻게해야할가요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js1357
· 7년 전
당당할수 있으면 얘기하시고 계속 신경쓰일거 같으면 궂이 얘기할 필요없죠 크면서 얘기할 상황될때 하면 될거 같은데 듣고서 어떻게 반응하는지는 사람마다 다르니 그렇지만 궂이 부모님계신척 하시거나 그러는거는 좋지 않을거 같아요 부모님이 울타리역할하시는거 맞고 부모님이 안계셔서 힘들겠지만 부모님계신 친구들은 부모님과 갈등도 많으니 너무 부모님안계신거에 상처받지 마세요 어디서든 님과 언니분 잘되길 바라실거에요 님 잘못도 아니고 할머니도계시고 언니도 있으니 서로의지하고 잘지내시고 나중 크면 누구보다 더 좋은 부모되실거예요 뭐든 긍적적으로...
커피콩_레벨_아이콘
dongdang
· 7년 전
그쪽 친구들은 관심 없어요 굳이 관련된 얘기를 하고있는 상황에만 있지 않으면 말할 필요도 없거든요 그냥 어린시절이니까 즐겁게 지내시고 당당하게 사세요 부모님 안계신게 뭐가 잘못이라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EEUU
· 7년 전
어린나이에 얼마나 힘들까요. 기특하게만 보이네요. 씩씩하게 공부열심히하고 친구들한테는 얘기하지마세요. 그 나이는 너무어려서 친구들이 받아들이는게 버거울수도있어요. 힘들거나 이야기하고싶은게 있으면 여기에 글쓰는게 더 좋을것같네요.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