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평범한 여자 학생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전 평범한 여자 학생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요. 근데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며칠 전 페메랑 전화를 정말 자주했어요. 그 남자애랑 연락하면 정말 기분도 좋았고 행복했어요. 어느 날 그 애랑 페메를 하다 걔가 저한테 ㅋㅋㅋㅋㅋ 왜케 귀엽냐 ㅋㅋㅋㅋㅋ 라고 페메를 보낸거에요 그래서 전 아 이건 썸인 것 같다 싶어서 고백을 했는데 차였어요.. 그리고 하루쯤 지났을까 걔가 저한테 미안하대요. 자긴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이랑 잘 될 것 같다고 정말 미안하대요. 그리고 며칠 지나서 연애중이 올라왔네요. 오래가라 해줬어요. 제가 그 애 여친이랑 친해요. 근데 전 그 애 포기 못 할 것 같아요. 제가 나쁜 년인가요. 그 애가 어장인가요. 나중에 다시 고백 하려는데 고백 멘트 추천도 해주셨음 좋겠어요. 조언 부탁드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rssa0904
· 7년 전
어장인 것 같네요. 다정한 친구인 것 같지만, 이리저리 흘리는 친구는 사귈 때도 이 사람 저 사람에게 의도치 않게 그럴 수 있다는 거 염두에 두셔야 할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fo3434
· 7년 전
음사람은사람을좋아할순있죠~다른애를좋아하고있구다른애랑연애중으로띄어논거면그애랑헤어질때까지기다리셔야하는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fo3434
· 7년 전
그럴거면저같으면포기하져세상엔남자많아요~굳이그사람이님을좋아하는것두아니고다른사람이랑잘된다는데...굳이머하러그래요? 잘되라구하고 님은다른사람찾는게오히려나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