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때,왕따를 당하고 활발했던 난 점점 사라졌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왕따|중학교]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6학년때,왕따를 당하고 활발했던 난 점점 사라졌다. 자존감도 많이 떨어져서 상담을 받아야할 상황이다. 중학교에선 정말 좋은친구들 만들고싶고 다시 활발한 나로 돌아가고싶다.근데 그게 좀 힘들다. 또 똑같은일을 당할까봐 무섭고 두렵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jjyyn1118
· 8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고2 여학생이구요 저도 고1때 왕따를 겪었습니다.. 저는 기숙사 학교에서 당한거라 조금 더 힘들었지만 학교를 전학하면서 교우관계에 있어서 아무런 문제 없이 친구들도 새로 사귀며 잘 지내고 있습니다. 저는 심리상담을 3개월동안 꼬박 받았었고 교장선생님 허가아래 학교를 나오지 않기도 했습니다. 하루하루 일기를 썼고, 매일을 울었고 자존감이 떨어져 길을 걸을때 고개를 못 들고 다닐 정도였습니다. 잘때 꿈 꾸는 것 조차 힘들었지만 모두 지나고나니 지난 일이 더군요. 지난 일이 되기 까지는 조금의 시간이 걸렸지만요.. 저는 반년이 지난 아직까지도 트라우마는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트라우마를 없애는건 힘든 일이죠.. 하지만 적어도 활발하고 공부도 열심히했던 저로 돌아왔습니다. 이 것만으로도 저는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글쓴이 님도 새로운 출발을 하기 전에는 두렵고 무섭겠지만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새출발을 하고 나면 곧 이 글도 지난 날 힘들었던 나의 일기.. 라고 추억으로 남겠죠? 힘내십시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