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 개학이고 새로운 학년이 시작되는날인데 초등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내일이 개학이고 새로운 학년이 시작되는날인데 초등학교때 저를 따***고 괴롭히고했던애랑 같은반인데 어떻게해야하죠..?개는 제가친한친구들이랑 다친하고 진짜무섭고 두려운데 어떻게해야할까요.. 정말학교가는게 두려운데 어떻게해야하죠? 그애가 전에도 친구들에게 저에대한 이상한소문 퍼트려서 따당한적이있는데 또그럴까봐겁이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weraid
· 8년 전
참된 님의 모습을 반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조금 두려운 기억이 남아있더라도 '난 아무렇지 않아'하면서 과거에 아무일 없었던 것처럼 살면 님을 따돌렸던 그아이도 가만히 있는 님을 함부로 걸고 넘어지진 않을거에요. 괜히 님을 건드리면 그건 그아이가 잘못된거죠. 만약 그런일이 벌어진다면 님은 당장에 못느껴도 주변 다른친구들이 그아이를 이상하게 보게 되어있습니다. 님만 떳떳하시면 되는거에요. 떳떳하고 당당하게 사는것이 정말 스스로에게 정신적으로 크게 위로가 되는것 같아요 저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67
· 8년 전
나중에 학기말 되면 담임샘한테 oo이랑 같은반 안되게 부탁드려요~이렇게 잘 말해보세요 그냥 같은반 되기 싫다고 말하지말고 어떤 사연이 있어서 같은반 되기 껄끄럽다고 잘 말하면 다음학년 반배정할때 떨어뜨려 주실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rin0403
· 8년 전
저랑진짜같은싱황이네요....전 반배정받은날 너무무서워서 정말 무너질듯 울엇던기억이나네요... 당장 내일이라고 생각하니까 당당해보이자 만만하게 보이지말자 하면서도 너무무서워서 이불속에서 무기력하게 떨고잇답니다 뭐 상황이 바뀌진못하니 우리 어쩌겟어요 어떻게든 내일 잘 버텨봅시다 무너질것같지만 한번 부딫혀봐요 우리,.. 3년동안 그애들이랑 같은반될 두려움이 올해 미리 부딫혀서 단단해지자 생각해봐요 누구보다 그마음잘알기에 끄적여봣습니다 우리힘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모두 따뜻한얘기감사합니다. 근데 그친구가 다른친구들에게 뭐라고말했는지 모르겠지만 반친구들이 모두피하는거같네요.제가 낯을많이가리긴하지만다가가려고 노력해봤지만 다시원점으로 돌아왔어요.초등학교때 그친구가 놀자해서 놀려고준비다하고 기다렸는데 전화해보니 놀지말자고그래서저는 정말당황해서 일단전화를 끊었지만 엄마가 왜안나가냐고물어보시는데 정말말하는데도 당황스럽고 어떻게말해야할지도 몰랐습니다.다른친구들도 절피하는데 이제 새학긴데너무두렵기도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