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등학생5학년 여자아이입니다.. 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킥복싱]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ain3
·8년 전
안녕하세요.. 초등학생5학년 여자아이입니다.. 저는 평소에도 애니메이션이나 우타이테나 게임을 좋아합니다...그중에선 제가 애정하는분들이 당연히 많고요..그래서 늘 저와같은입장인 친구와 늘 얘기합니다. 너 어제봤어? 응, 겁나쩔음 ***ㅠ 하는 정도로 여서 이게 다른사람에겐 민폐일꺼같아서 서로조용히 이야기 한적이 많습니다. 근데 앞에 남자애가 두명이 있는데 둘다***노답입니다.. 사람들이 그흔히말하는 가오잡는 초딩이요. 그래서 저와 제친구도 그렇게 가까이 간적은 지금까지 없었습니다.. 근데 어느날부턴지 저흴보고 오타쿠라고 냄새난다고 더럽다고 저희를 모욕하더라고요...그래서 그땐 어쩔줄 몰라서 그냥학교에서 운적이 많았습니다...그래서 그게 트라우마가 되어서 요샌 거의 몸가짐을 심하게합니다......그때만 생각하면 서럽고 배가아픕니다..그리고 모둠활동은 선생님께서 자주해주시는데 그때마다 더럽다고 오타쿠들이랑 앉기 싫다고 별***을 다떱니다.. 그때마다 분해서 반박하고싶지만 그애는 킥복싱을 다니는 남잡니다. 애여도 저한테는 남잡니다. 저는 키도평균보다 작고 힘도없어서 피구도 못하는데 반박하면 어떻게될지 몰라서 늘 떨기만 했습니다...어느날은 제가 그날이여서 예민했는데 그날도 역시 저한테 더럽다고 지친구와 얘길하더군요. 그땐 화가나서 반박했더니 말이안되니까 가만있던 우유를 냅다 던지며 제게 온갖***을 떨더라고요..1년동안 너무힘들어서 되도록이면 그둘은 영원히 보고싶지 않았는데 6학년에 또 부들부들 떨기만해야해서 속상합니다...이제 그애와 엮이고 싶지않은데 개를 무시할수있는방법이 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uonsang
· 8년 전
많이 힘들어보이네. 그럴 때에는 그냥 학교폭력 위원회알아? 거기에 신고하는게 제일 나아. 나도 겪어봤는데 쌤한테 말해도 소용없고. 니가 노력해도 소용없고. 그냥 학폭위한테가서 말해. 그럼 그나마 너한테도 그게 나을거야. Ps. 나도 우타이테 좋아해!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in3 (글쓴이)
· 8년 전
응원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oisoi1
· 8년 전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in3 (글쓴이)
· 8년 전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ldiss
· 8년 전
녹음을 하세요. 상습적인 폭언과 욕설을 증빙할 자료를 만들어 교육청에 학교폭력을 신고하시길 바랍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y960815
· 8년 전
저는 그냥 일본애니오타쿠인거 티내고 다녔었어요. 그냥 피해안주고 억지로 안권하고 놀리는얘들있으면 나 오타쿠인데 니가 어쩔건데 라는식으로 대했구요. 타인에게 피해를 주지도않는데 그런다면 그 애들이 철이 아직 없어서 그래요. 나중에 크면 지들이 후회할 행동이니까 자꾸 괴롭히면 자극***지않는 선에서 좋아하는데 어쩔건데? 라는식으로 행동하면 좋을거같아요. 무언가를 좋아한다는건 나쁜게아니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boglyi
· 8년 전
엮이지 않길 바라는것보다 정말 없는사람이라고 생각하는게 좋을것같아요 잘은 안되지만 반응하니까 더 괴롭히는걸꺼예요 오타쿠라고 놀리고 더럽다고 하는거 그런 말을 하는게 부끄러***도 모르는 걔네들 보면서 그냥 속으로 개가 짖는구나 하세요 학년이 올라갈수록 존중해주는 애들이 많아질꺼예요 애니보고 우타이테 좋아하고 얘기하는건 부끄러운게 아니예요!! 저도 같은 덕후로써 글쓴이님이 자신감을 더 가지겼으면 좋겠어요 덕후는 행복하고 재밌잖아요 민폐가 아니예요 남들이 좋지않은 시선으로 바라보는건 인식이 아직 고쳐지지않아서 그런것뿐이예요 작아지지마세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ek77
· 8년 전
아무것도 안하면 더 우습게 보더라고요. 무섭더라도 몇마디해주는게 나을것같아요. 떨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