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살 대학교를 교수와의 불화로 그만두고 용접기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불면증|이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wanttodie
·9년 전
23살 대학교를 교수와의 불화로 그만두고 용접기술을 배우고 있습니다 19살때 동거하던 한살위 여자친구에게 보증금 때먹히고 바람난 기억이있어 사람을 믿지도 않고 여자는 무섭더라구여 그래도 20살땐 거의 사람을 사람이라도 ***도않고 클럽전전하며 놀고 싸움도 많이하고 그리고 대학교 친구들은 전 이름도 기억못할정도로 관심도 없었습니다 참고로 전 우울증과 불면증으로 통원중이며 사회복무요원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사실을 전여자친구에게 말햇더니 다툼이있울때마다 저를 *** 취급하더라구여 그렇게 또 대인관계를 끊고 말았습니다 근데 지나가면 행복해보이는 커플들을보면 부럽습니다 성적인 그런게 아닌 단지 옆에서 서로 챙겨주는것 부모님이 어릴적 이혼하여 모정? 그런걸 못느껴서 그런지 더 이성이좋아요 어떻게 해야 좋은 사람을 만날수있을까요 어디서 인간관계를 시작해야할지 무슨 소개팅앱같은걸 깔아봤은데 이상한 60대 할머니가 전화하라구해서 무서워서 지웠어요 진짜 아직도 힘드네요 사람만나는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sms544
· 9년 전
지금은 지나가는 시기이다 생각해요 좋은일이 생길거고 좋은 사람을 만날거에요 많이 힘들겠지만 조금만 더 버텨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euruteogi
· 9년 전
Do you want a die?
커피콩_레벨_아이콘
y960815
· 9년 전
혹시 취미나 관심사같은 것이 있으시다면 조그만 모임이라도 들어보는것이 어떨까 합니다. 좋아하는 가수라든지 운동이라든지요. 글을 읽어보니 상황을 개선해보***하는 님의 노력이 보이는거 같아서요! 제가 님의 상황을 자세히 알지못하기 때문에 말하는것이 조심스럽긴합니다. 하지만 작은 저의 의견라도 하나의 길이 될수있길 바래봅니다...!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길바라고 좋은 밤 되세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wanttodie (글쓴이)
· 9년 전
@Geuruteogi I used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