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20대 후반 들어섰는데 느리게 걸어가도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 20대 후반 들어섰는데 느리게 걸어가도될까요? 사회가 나중에 등돌리진 않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ad01844b2246157b44a ㅠㅜ불안해서 뭐 하고싶어도 어렵겠네요.. 나는 좀 천천히 가고싶은데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ad01844b2246157b44a 네..어떻게든 좋게 되길 바래요..ㅎㅎ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