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저는 좀 특이하게만나게된 친구들이잇어요 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음...저는 좀 특이하게만나게된 친구들이잇어요 그카톡방에는***지13명인데 요즘 새로운학교을가게되서 예민해져서그런지는 모르겟는데 요즘막 개네들이 저을 무시하고 저랑잇으려고하지않고 제가말하면조용해지고 그러는거같아요 제가 안나오다가 나와도 개무시하고 다른애들이그러면안그러는거같든데 이거... 제가 예민한거겠죠.... 그럼좋겟는데 그런거겟지..그랫음좋겟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inggu
· 9년 전
그 친구들이 글쓴이분의 소중함을 모르는군요! 글쓴이분은 존재자체로도 소중하고 고마운 사람이니까 너무 걱정하지 말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