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는 외롭고 함께는 힘겹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agwajelly
·9년 전
혼자는 외롭고 함께는 힘겹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n333
· 9년 전
진짜 공감이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amando
· 9년 전
이기적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jijijijiji
· 9년 전
팩트..
커피콩_레벨_아이콘
oo95
· 9년 전
흐아 어쩔수없이 맞는말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