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옳은 걸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옳은 걸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eria
· 9년 전
늘 그래요. 내가 가는 길은 옳은길일까.고민하고 멈추고. 괜찮아요. 잘 하고 있어요. 옳은길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그 길 갔다가 아니면 다시 돌아오면 됩니다. 돌아올 수 없는 죽음을 제외하면 후회가 될지라도 해보는 경험이 때로는 필요한것 같아요. 계속 의심이 되면 한번 뒤로 걸어가서 멀리서 다시 보는건 어떨까요? 이상,Leeria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