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의 감정 기복 때문에 힘드네요 ㅠ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otterhead
·9년 전
동생의 감정 기복 때문에 힘드네요 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0000000y
· 9년 전
가족 중에 감정 기복이 심한 사람이 있으면 힘들죠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timind
· 9년 전
제가 감정기복이심한데요 ..가족들이힘들어하는것같아요 ㅠ위로의말이나 약간 거리를두시는것도..
커피콩_레벨_아이콘
fjslfkgn
· 9년 전
너무 심하면 한마디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자신의 감정기복 때문에 옆사람한테까지 피해줄건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