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서비스직관련 업종 일하면서 느낀건 고객들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역지사지]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내가 서비스직관련 업종 일하면서 느낀건 고객들이 일부 막대한다는것이다. 내가 잘못이 있어도 또는 잘못이 없어도 관련이 없는 사람이 아니어도 그저 죄송하다 얘기뿐 속으로는 스트레스 받고 화나도 겉으로는 단정한 옷차림새와 환한미소 친절함으로 다가가는... 환한 웃음뒤의 남모르는 눈물. 근데 고객도 고객나름이지 고객다워야 고객인거지 얼토당토 않은 트집잡고 행패부리는 고객은 서비스받을 자격 없음. 너희들이 막대하는 서비스직 사람들도 누군가에게는 아버지 또 누군가에게는 어머니 또 누군가의 소중한 아들 딸일수가 있는거다 가족이라면 그렇게 막대하겠니 역지사지의 자세좀 가졌으면 좋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huu0123
· 8년 전
저희 엄마도 서비스직 하시는데.. 고객한테 막말을듣고 집에오셔서 힘들어 하셨던게 떠올랐네요. 일부 고객들 때문에 힘드시겠지만 힘내시길 바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lya
· 8년 전
종업원도 인권이있는거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an105
· 8년 전
제 생각에 대한민국 서비스강요 너무 과한거 같아요. 저는 서비스 직종은 아니지만 가끔 이정도까지는 너무 심한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가끔해요. 손님은 왕이다 너무 구시대적 발상 같아요. 손님 수준이 모 같은데 무슨 ... 암튼 좋은 사람도 많으니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