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공황장애가 왔다... 이말을 언니한테 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공황|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어제부터 공황장애가 왔다... 이말을 언니한테 했더니 너가 성격이 더러워서 란다 엄마는 내가 철이 없어서라 그러고.. 근데 내 맘대로 안된다... 원래 타고난게 있나보다 예전부터 구제불능이긴 했다.. 이미 늦은것같고 다 놓고 죽고도 싶다.. 뭔가를 할라치면 스트레스 너무 받는다.. 죽겠다.. 정말 나 성격 ***나보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lliger
· 9년 전
힘내세요...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yhey
· 9년 전
가족들이 너무한다.. ㅜㅜ 성격이 무***관이에요 공황이 오는거에 ㅜㅜ 이해는 못해줄망정 *** 그걸 어케 맘대로해요 치료받아요 그리고 그렇게 막던지는말 담아두지말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llisa
· 9년 전
누구나 다 자신이 가진 강점은 있다고 그랬어요! 저도 잘하진 못하지만 주변사람들의 말을 너무 신경쓰지않는것도 좋은 방법중에 하나라고 그랬어요. 언젠간 기분좋은 날들이 올거예요. 같이 조금씩 노력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