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어떤 댓글을 보고 바로 그날 발걸음을 옮겼어요.
댓글엔 책을 한권 추천해 주셨는데 제목이 굉장히 와닿았었어요.
<나는 왜 나를 사랑하지 못할까 - 롤프 메르클레>
오늘 하룻동안 읽었는데 한번 읽은 것만으로도 벌써 마음이 완전하진 않지만 편안해진걸 느꼈어요.
이 책에는 자존감이 낮은 사람들을 위해 스스로 자기회복을 할 수 있게끔 도와주는 내용이 담겨있어요.
저는 피해의식, 피해망상 등으로 대부분의 하루를 살아온
'자존감 낮은 사람' 중 한 명이에요.
그런 저에게 이 책은 제자신을 알게끔 도와준 헬퍼?라고 생각해요.
저같이 자존감이 낮아 우울하고 힘든 나날들을 보내는 분들께 제가 다시 한번 더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이 책을 굳이 구입하지 않고도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은 많으니 한번이라도 자기 자신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 모두가 소중하고 유일무이한 존재라는걸 잊지마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