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뒤면 중학교입학식이에요. 또 며칠뒤면 반배치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며칠뒤면 중학교입학식이에요. 또 며칠뒤면 반배치알려주는데 망했을까봐 걱정되네요ㅜ 잘되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nyjiny
· 9년 전
잘될거야. 좋은 사람 좋은 인연 많이 만나^^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nprokyet12
· 9년 전
장담은 못하겠지만 분명 잘됬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