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나가고싶다 이 집에서 내가 스트레스밖에 안받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집나가고싶다 이 집에서 내가 스트레스밖에 안받는데 언제까지 여기서 살아아돼 꼭 기숙사 있는 대학가서 수능 끝나자 마자 알바 엄청해서 집 나가야지. 졸업식에도 오지마 짜증나 다 얼굴보기도 싫고 같이 밥먹으면 역겨워. 내 인생에 끼어들어서 내인생 망치지 말라고 자취를 하던 기숙사를 가던 대학 다니면서도 계속 알바해서 이 집구석이랑 연락도 인연도 끊을꺼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imind
· 9년 전
ㅠㅠㅠ꼭그러시길바래요..부모님미워하지마시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