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고3이라 한달 미술학원비만 7~80만원인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이제 고3이라 한달 미술학원비만 7~80만원인데 그렇게 잘 사는 집안도 아니라 부모님한테 죄짓는 느낌이다 이기적인 거 아는데 10시간씩 그림 그리고 밤에 집에 오면 엄마한테 짜증만 내고 엄마 아빠 미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astfinder
· 9년 전
살면서 더 큰 문제 안일으킨다면 그것만으로도 충분하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nsjy
· 9년 전
이 마음 그대로 부모님께 말씀드려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