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누가 저 좀 아무나 누구나 좋으니까 도와주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제발 누가 저 좀 아무나 누구나 좋으니까 도와주세요 살려주세요 기적이라도 일어나게 해주세요 떨어지는데 바닥이 없어.... 끝없이 떨어져 비참하고 비참합니다 난 이십댄데 그 이십대가 너무 고통스러운 시간들 입니다 해가 갈수록 고통은 더해지기만 합니다 신이든 뭐든 제 목소리 좀 들어주세요 도와주세요 이렇게 끔찍할 줄은 몰랐어요 이제 하기 싫은 일을 억지로 해야합니다 아직 기회가 한 번있지만 계속 실패한 내가 이번에는 될까요 미칠 것 같아요 운이 제발 행운이 내게 왔으면 제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