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병원에 실습하는 사람인데... 같이 실습하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ucy0603
·9년 전
저는 병원에 실습하는 사람인데... 같이 실습하는 학생과 간호사가 싸우는 바람에 분위기도 삭막하고 눈치만 보이고 가***석이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mgan
· 9년 전
싸운 학생이 정신나갔네요... ㄷㄷ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ondm
· 9년 전
왜싸우게됬을까요 그것도 쉬운일은 아닐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