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안녕하세요:)저는 중1올라가는 여학생입니다.
6학년때 왕따를 당했는데 저희학교 6학년전체가 다 알고 있어요.
근데 애들이 제가 왕따당했다고 무시하는것같네요.
다른애들이 sns태그한건 아무말도 안하면서 갑자기 저한테 따지면서 절 비꼬는데 너무 기분이 더러웠어요.
더 문제인건 절 왕따시켰던애들과 절 만만하게봐서 사이가 나빠진 애들 모두가 같은중학교가 됬네요.같은반될까봐 걱정도되고,
그애들이 저에대해 나쁘게 말하고 다니거나 제가 왕따당했던걸 소문내고다녀서 제가 또 왕따가 되거나 아님 무시당할것같아 무섭습니다.진짜 너무 걱정되고 6학년 끝나서 좋아했는데 다시 6학년때랑 같은 상황이 될까봐 두려워요.정말 그때로 돌아가기 싫은데 어쩌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