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엄마가 너무 미워요. 원래는 안그랬어요 다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대인|압박]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요즘 엄마가 너무 미워요. 원래는 안그랬어요 다른 엄마들처럼.근데 어느새부턴가 나는 집에서 짐짝취급받아요.. 어느새부턴가 저에게 하는 모든 금전적 지원을 너무 아까워해요..그것 뿐만이 아니라 가만히있는 사람에게 너무 압박주네요 ㅎㅎ 원래도 건강한 가정이라 생각하지 않았지만, 요새들어 더 심하네요. 학창시절 왕따와 은따 시절을 거치며 대학와서 대인관계도 그렇고 집안 금전사정도 안정되어 이제 좀 행복해지나 싶었는데 이번엔 엄마가 나한테 나는 주워온 자식인냥 대하는게 생각보다 너무 서운하고 미치겠네요. 당장 개인적인 내 미래도 너무 불안정한데..그놈의 돈이 뭔지.. 전 언제쯤 행복해질 수 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