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제가요 제작년부터 알아온 a가있습니다 전a가 저랑잘맞고 진정한 친구가 될것같은 생각이 들어서 더 다가갔는데 어느날 a가 나를 버려서 저는 그냥 무시하려고했어요 제가 좀 뒤끝이많아서 쉽게 풀지않았어요 a가 다가와서 놀자고하는데 말을 무시했어요 근데 어쩌다보니화해를 했고요 그래서 지내는데 홀수로 놀았어요 무리지어다닐때마다 매일같이 소외감들고 내가말하면 못들은척... 너무 힘들어서 학교 빠지고 안좋은 생각도하다 좋은친구들이 저를 데려가서 잘지냈는데 그다음년에도 같은반이 됬어요
제가 친구들 많이사귀고 잘지내고있는데 제가b랑 거의 베프였어요 근데 a가와서 3이서 놀다가 b뺐으려하고 다른무리에끼면 한명이 나와서 우리무리에 끼고 참 복잡했어요 또 a가 저에대한 이상한소문내고 그때도 또 힘들었고요... 어느날은 여러명이서 학교끝나고 잠시 놀았는데 그때 제가방이 캐릭터 가방이였는데 정색하면서 이나이에 이게뭐냐하고 갑자기 가방***서 쓰레기 꺼내서 내머리에 던져서 창피주고 그래도 곧못볼 수 있다는생각으로 버텼어요
하... 진짜 다음에도 같은반 안되겠죠 죄송하지만 위로한번만이라도 해주셨으면 좋겠어요ㅜ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