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화가 좀 뒤늦게 나요...참 이상한 일인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는 화가 좀 뒤늦게 나요...참 이상한 일인데..바로 화가 안나고 집에 와서야 아 그게 나한테 너무했던 일이었구나 생각이 들면서 화가나요. 뒷북친다 그래야되나..남자친구가 왜 그때는 괜찮다가 항상 뒤늦게 말하냐고해요... 그래서 하고싶은 말도 못하고 지나갈때도 있고 오히려 제가 화를 내야할 상황인데 뒤늦게 화내니까 앞에 말한것처럼 남자친구가 그런식으로 말해버리면 오히려 저만 ***가 된것같고 그래요. 제가 둔해서 그런걸까요? 왜 항상 뒤늦게 화가 날까요 ㅜ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lowercafe
· 9년 전
ㅋㅋㅋㅋㅋㅋ저도 옛날엔 그랬어요. 그래도 너무나 다행이에요!! 화가 난다는 것은 그래도 님이 더 나은 선택을 하지 못한 것을 알아차렸다는 것이잖아요!! 더 나은 선택을 갈구하니까 문제가 있을 때마다 더 나은 선택을 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