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울어서 속이 퀭하고 아프지만 울어서 해결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너무 울어서 속이 퀭하고 아프지만 울어서 해결될 일이 아니어서 다시 정신을 차리려 애써본다. 그럼에도 울며 자꾸 무너지는 자신을 어떻게 주체 할 수가 없어서... 머리는 지긋지긋한 현실걱정에 미어터질 것 같고 나약한 정신은 모든걸 끝내버리고 싶어한다. 실패밖에 모르던 내 인생이 이번만은 사랑하는 것을 지켜낼 수 있을까, 꼭 해내야만한다. 꼭 해내야 한다. 난 할 수 있다. 난 할 수 있어. 힘내자... 무서워하지 말고 해내보이자. 이제 그만 행복하고싶다. 그래, 나에게도 그런 욕망이 있다. 나는 해내고 행복해지고 싶다. 나에게 기적이 내리길. 수많은 노력에 기적으로 온점이 맺히길. 제발 빗발같은 고통의 나날에서 벗어나 편히 달게 숨을 들이쉴 날이 오길. 자, 해보자. 괜찮아, 해낼꺼니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vvo222
· 7년 전
글쓴이님.안녕하세요 :) 자신에대한 믿음이 특별하신거같아요 진심으로 '나는 할수있다' 라고 믿고 강한 자기확신을 지니고있는거같아요 비록 과거에 글쓴이님에게 먹구름이 가득했겠지만 글쓴이님에게는 먹구름을 물리칠수있는 힘을 가지고있는 사람입니다 자기자신과 부딪혀 싸울려고하는 글쓴이님에게 선물드리고싶은게있어요 부담되지않는다고하면 이메일로 제가 몇장의사진을 보내드려도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