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떡해야 하죠? 갑작스러운 여친의 이별통보.. 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이별]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mle
·7년 전
어떡해야 하죠? 갑작스러운 여친의 이별통보.. 애써 쿨한척 해***만 제 마음은 전혀 그렇지 않네요 너무 여친이 좋아요 잡고싶지만 여친도 많이 고민하고 보낸거라 생각하고 제가 놓아줄라하는데..하 진짜 머리와 마음이 따로따로 네요 어떡해야되죠? 지금 매우 혼란스러워요.. 진짜 여친과 함께한 모든 순간이 눈부셨고 제 눈에는 여친이 너무 귀엽고 예쁩니다 아 제가 말실수를 했네요 이젠 전여친이라 말해야되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gy000
· 7년 전
저도 1년전에 남친이 있었어요.제가 그때 미쳤었나봐요 아무 이유도 없이 차버렸으니까... 그런데 정말 안잊어져요..기억하게되고 , 미안하고...그래서 생각하면 할수록 기억이 안지워 져요.두가지 팁을 주자면 첫번째. 자신의성격이 맞는 여자를 찾아라 , 두번째.취미를 만들어 그여자의 생각을 잠시나마 지워라. 입니다...꼭 잘되시길바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uruda
· 7년 전
마음을 다해 잡아요. 후회하는 것보다는 그게 좋아요. 다시 만나면 좋은거고요. 여자는 가끔 섭섭해서 그걸 잘 표현 못해 헤어지자는 말을 하니까요. 신중해보이는 타입도 연애가 서툴면 그럴 수 있어요. 그러나 처음이 아니라면 상대의 감정을 배려할 줄 모르는 사람이니 헤어지시는게 좋을 듯 해요. 예쁘고 귀여운 여자 많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meskim
· 7년 전
후회하기싫으시면 될때까지 붙잡으세요~ 헤어지잔말들었다고 바로 놓으시면 분명 후회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myflower32
· 7년 전
잡으세요ㅎㅎ 나중에 돌아봤을때 후회안할수있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yrrr
· 7년 전
놓아주세요 결정을존중해주어 시간이 흐르면 그분이 다시 연락올수도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