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간 앓아온 우울증을 이제 더이상안되겠어서 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우울증|정신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ingrok
·9년 전
11년간 앓아온 우울증을 이제 더이상안되겠어서 마음먹고 치료해보려하는데 정신과를 가야할까요 심리상담센터를 가야할까요 아무런 정보도 없어서 어떻게 치료받아야할지모르겠네요.. 어디가좋은지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ra8697
· 9년 전
전가까운복지관센터에서 심리상담받고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write12
· 9년 전
정신건강증진센터 추천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ngrok (글쓴이)
· 9년 전
부작용이 있다면 약은 안먹고 상담만 받는게 나을까요..? 비용은 많이 비싸겠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ngrok (글쓴이)
· 9년 전
@kara8697 센터에서 무료로 받는것과 정신과에서 받는게 큰 차이가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