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지 4명인데 저빼고 다 재밌고 제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알친구]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친구가 ***지 4명인데 저빼고 다 재밌고 제가 말해도 신경도 안쓰고 자기네끼리만 놀면서되게 좋아하는데 친한친구도 학교 멀어져서문자를 보내도 아무런 답장도없고 또 친한친구도 귀찮아하고 ***친구도 애가 쓰레기가 다되선 안중에도 없고 학교에 같이다니는 8명친구들도연락한통 없는데 이때까지 뭐하고 산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bwls1111
· 9년 전
저 왜이렇게 공감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