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주변상황을 탓한다
주변이 이랬기때문에 난 이렇게됐어!
그래
거기까진 문제없어
거기서
난 이렇게됐기때문에 ***같은감정을 얻고 삐뚤어졌어!
하고서 사고치고다니면
위에 주변탓을 해도 이해해주지 못한단 것.
허나
난 이렇게됐기때문에 ***같은감정을 얻었어!그래도..사고는 치고싶지만 치지않을거야
하고서 주변탓얘기하면
이해해주는 사람이 전자의 상황보단 많단거.
어찌보면 당연한거려나?
자기한테 피해만 안준다면 이해를 해줄 수 있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