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2학년올라가는중학교 여학생입니다. 제가1학년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중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bangtan
·7년 전
이제2학년올라가는중학교 여학생입니다. 제가1학년때 a라는인기많은친구와b라는a와다니는친구와c라는저와다니는친구가있었습니다. 잘지내다가 여름방학때 저와c가a와돌다가 저와c가 a에게짜증을내서 a가 화가나 sns에 대놓고 저와c의욕을쓰고 b는무슨일인지도잘모르면서a의얘기만듣고 욕을하며 저와c를왕따로만들었습ㄴ다.1학년친구들사이에서 왕따가된저와c는 a와b랑 선생님들의도움으로 화해를하엿지만 아직도 다른반친구들이 저희를싫어합니다.. 2학년반배정이 나왓는데 저를엄청싫어하는다른반인기많은친구와됫어요...(얘는d로할게요) sns를보면 d가 자기반에는***만모엿다 내가싫어하는새*들만모엿다 지금펑펑우는중이다 이런식으로올리더라고요..2학년 여름방학때전학가기는하는데..가지전에 잘지내보고싶은데 걱정이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bwls1111
· 7년 전
기죽지 마세요 진짜 자존감 낮아지고 기죽어서 목소리 코딱지 만큼 내지말고 말 흐지부지하게 하지말고 허리 쭉 피고 다니고 이렇게 다니세요 적어도 무시받진 말아야죠 요즘 하도 성격 이상한 얘들이 많아서 그냥 d빼고 모든 친구들하고 친해지세요 항상 웃고 그래도 글쓴님은 c라는 친구라도 있잖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ri23
· 7년 전
지금시간이지나고생각하는거지만제가중고등학교때를돌아보면그땐길게느껴졌지만알고보면되게짧은시간이었구나라고생각이들어요어른들은다잘지내보라고화해하라고하지만사실그게쉽지는않자나요ㅠ전그짧은학창시절을걱정만하고지내기엔아까운것같아요잠깐만얼굴에철판깔고하고싶은대로지내보세요ㅎㅎ저친구들이아직은어려서저러는구나직접적으론한마디하기도겁날텐데혼자되는게무서워서저러는구나하고그러려니하세요!!그친구들말고도반에는다른친구들이많으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ngtan (글쓴이)
· 7년 전
@dbwls1111 ㅠㅠ너무감사해요ㅠㅠ진짜글보니까 괜히울컥하고 이때까지 아무말도못하고당한제가 한심하네요..힘낼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ngtan (글쓴이)
· 7년 전
@riri23 ㅠ이때까지당한게 너무힘들고 괴로웟는데..위로가되네요..ㅠ너무감사해요 좋은친구들사겨서 당당하게살아볼게요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qmfjti
· 7년 전
일단 드릴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평소 질문자님 모습대로 활기차고 친절하게 지내시면 될 듯 합니다. 중요한것은 자존감을 잃지마세요. 자신이 자신을 사랑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도 그 사람을 우습게 보니까요. 그러다보면 언젠간 주변분들이 아 내가 이 애의 본모습을 몰랐구나 느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