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 초등학교 졸업하는 여학생입니다 제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안녕하세요 전 초등학교 졸업하는 여학생입니다 제가 5학년 6학년 친구들하고 사이가 좀 많이 틀어졌어요...그래서 새학기가 무진장 걱정되요..특히 제가 잘 못다가가거든요 다가가는것도 잘 못하고..그래서 자꾸 왕따를 당할것 다는 불안감에 잠도 않오네요...ㅠ제가 그렇게 이쁜편도 아니고 잘하는것도 없거든요..ㅠ왕따 당할까봐 너무 무서워요...어떻게 하면 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ho0v0
· 7년 전
저랑 똑같은 상황이시네요 ㅠㅠㅠ 진짜 어떻게 해야될지도 모르겠고 또 왕따를 당하면 어쩌나 걱정이 되요ㅠㅠ 그래서말인데 중학교올라가면 혼자서 책읽거나 나와같은 상황인 애들이 있잖아요 개네들하고 친구가 되는거죠 개네들은 나와같은 상황을 겪었으니 더 안심하고 고민을 털어놓을수도있으니까 더 좋지않을까요? 그럼 우리 새학기 잘해봅시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dmsqls
· 7년 전
ㅎㅎ귀여워요 저두 초등학교때 왕따당하고 선배들한테 찍혔는데 중학교들어가서 별로 신경안쓰더라구요 반도 갈리고 또 다른칭구도 있으니까요! 전 2학년때부터 화장하구 치마줄이고 염색하고 까불고 다녔어요!ㅋㅋ 사람은 자기가 하기나름이죠 사이 안좋은칭구와도 충분히 다시 좋은관계로 발전할수도있구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하....정말 감사합니다!저..걱정안해도 잘 지낼수 있겠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mgak
· 7년 전
걱정하지마세요 막상 중학교에 올라가면 다가오는 친구들이 많을거에요 저도 그랬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k77
· 7년 전
근데 중요한게 다가가면 잘 받아줘야 합니다. 우물쭈물하시면 안돼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