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는 정말 힘들었어서 잠잘시간만 다가오면 이대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그때는 정말 힘들었어서 잠잘시간만 다가오면 이대로 자서 안깨어났음 좋겠다 자살하고 싶다 내삶이 여기서 끝났으면 좋겠다 이런생각많이 했었는데 지금은 그런생각이 안들정도로 행복해졌다 자살하고 싶단 생각이 안나서 정말행복한데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게될까봐 두렵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