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맞아 난 애니까 아무것도 몰라 그러니까 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죄책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그래 맞아 난 애니까 아무것도 몰라 그러니까 나' 아무것도 모르는 애기'할게 이제 더 이상 애취급 받는거에 상처받기도 싫고 내가 잘못했지 이런 죄책감 드는것도 싫다 나 그냥 애할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