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림그리는게 좋아요. 고등학교도 애니원고를 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ky4423
·9년 전
난 그림그리는게 좋아요. 고등학교도 애니원고를 가려하는데 학원선생님이 저보고 그림도 잘그리는것도 아니고 공부도 못한다고 단정지으면서 저는 애니원고는 못갈꺼라는거에요 그때부터 이루고싶었던 목표를 잃은느낌이라 많이 울기도 했습니다. 못갈꺼라는생각이 저에게는 더 큰거였죠 그래도 최근에 애니원고간사람들을 보며 나도 할수있다고 생각했고 이제부터라도 성적올려서 꼭가고싶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j0
· 9년 전
저도 그림그리기 좋아하는데 정말 포기하지 마세요. 물론 공부도 놓으시면 안되지만 제가 생각하기에는 공부와 그림을 같이 하셨으면 좋겠어요. 저같은 경우는 그림을 남들처럼 휙휙 잘그리는 수준도 아니여서 계속 그림만 그리다가 끝날 줄 알아서 그냥 공부방 다닌다고 해서 음... 참고로 제가 그림이나 게임 애니때문에 공부를 참 못합니다. 어쨋든 공부방을 다녀서 그림은 잠시 접어두고 계속 공부만 해서 성적을 조금씩 올렸는데 어느날 아버지가 웹툰학원도 다녀보는게 어떻겠냐 하셔서 너무 좋아서 수락해버렸죠. 그 뒤로는 평일에는 공부방 토일에는 웹툰학원을 다니는 바쁘면서도 행복한 나날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님도 저처럼 기회를 노려보세요. 그리고 굳이 그림쪽으로 나간다고 해서 애니원고를 안다녀도 저처럼 웹툰학원을 다녀보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님도 저처럼 그림을 좋아하시는데다가 나이도 똑같으신거 같아서 이 글을 보자마자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서 아쉽게나마 위로의 글이라도 길게 적고 갑니다. 꼭 힘내시고 아까 맨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본인이 하고 싶은 그림이랑 공부는 꼭 놓지 마세요. 뭔가 마지막에 깨는 것 같지만 공부를 놓고 그림만 선택하면 사는게 쉽지 않기 때문에 힘들지만 둘 다 선택하는게 제 경험상 좋다고 봅니다. 정말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kdbs3412
· 9년 전
ㅠㅜ 분명갈수있을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lumin
· 9년 전
응원할게요! 남들이 뭐라해도 작성자분은 자신이 하고싶은 걸 하고 이룰 수 있는 가치가 있는 분이랍니다:) 힘내시고, 절대 좌절하지말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ld1236
· 9년 전
선생님이 멋대로 단정지은 말을 듣고 목표를 놓지 마세요 오히려 보란듯이 성공해서 당당해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