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인데 180에 몸무게가 62인데 어떻게해야 정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군대|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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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콩_레벨_아이콘l0v0l
·7년 전
남자인데 180에 몸무게가 62인데 어떻게해야 정상적으로 근육이나 살을 몸무게 늘리는 법아는분 알려주세요... 심장이 아픈뒤로 운동을 안했는데 근육이 빠져서 너무 마르지는 않고 늘씬한 체형인데 친구가 음식 먹고와서 먹고싶지 않아서 안먹는다 하면 막 다이어트 한디고 굶는 다고 장난으로 예기하는데 너무 속상해서.. 배부르고 먹고와서인데.. 그런장난 자주하니 좀속상하고..ㅠㅠ 나중에 군대나 공익가서 고생 안히게 몸무게좀 늘리고 싶은데 뱃살말고 전체적으로 균일하게 찌는법좀 알려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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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kdls495
· 7년 전
마른 체형은 먹어서는 찔수가 없어요 뱃살만 찌고 화장실만 들락날락 거리죠 운동을 해야 찌는데 심장은 무슨 병이신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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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0v0l (글쓴이)
· 7년 전
@akdls495 부정맥 이었는데 수술 했는데 그래도 힘들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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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nata
· 7년 전
살 안 찌는 체질은 어쩔수 없다더라구요. 대신에 근육량을 늘리는 건 어떨까요? 몸이 약한 상태에서는 운동을 조금만 과하게 해도 심하게 무리가 갈 수 있어요. 저는 처음에 모르고 운동하다가 쇼크 먹은적이 있는데 그대는 무리가지 않게 약한 운동부터 시작하길 권할게요. 초반에는 간단하게 빠르게 걷기같은 것을 하면서 운동에 익숙해지는 것이 좋아요. 컨디션 조절같은 것에 신경쓰시구요. 빠르게 걷기->뛰기->빠르게 걷기 루틴으로 본인의 페이스에 맞게 해주세요. 운동을 하는 것을 몸이 알았다 싶으면 강도를 올려주시고 근육량을 늘릴 수 있는 무산소 운동계열을찾아서 해주시면 돼요. 피트니스 앱도 많으니 한번 참고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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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tc1847
· 7년 전
아침 간식 간식 점심 간식 간식 저녁 야식 야식 하고 주무시고 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