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06년생12살초등학생5학년입니다. 학생이라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스트레스|왕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ime510
·7년 전
전 06년생12살초등학생5학년입니다. 학생이라서 스트레스많이받을순있습니다.. 하지만..전 좀심한것같더라구요..ㅎ 제가 소심하고 순수하고배려심이많다는말을들어요 소심해서 친구도 3~4명뿐이구요..그렇다고왕따는아니에요 그리고 저희오빠와 전 성이달라요 엄마는같아요 하지만아빠도다르고 할머니,할아***도달라요 제 오빠가아니란걸알고있는데.. 제가 외동인거아는데...오빠있다고말해야되고.. 오***고말해야되고.. 지금이글을쓰고있는순간에도 혼자밥먹고있어요 26살인오빠는 혼자 거실에서먹구요..티비나충전기냉장고화장실온갖전자제품이있는곳에요. 전전자제품이라곤 시계 만있는곳에서 혼자밥먹고있어요 밥이넘어가지않아서 먹기싫다고부모님께말씀드려도먹어야 건강하게자란다고하시더라구요 한마디로 전 제 스트레스를검사하려고스트레스를검사하는 앱을 사용했어요 3개나 3개다 상담치료가필요하다고하시더라구요 그래서..제 마음을소수의사람에게라도알리고싶어서.. 카카오톡프사로해놨어요 그때 톡이오더라구요 친한언니에게.. 제프사뭐냐고..그러지말라고 그리고다른사람한테 또 톡이왔어요. '힘내세요..'라고요.. 전 이말한마디로도 기분이좋더라구요.. 그래도절생각해주는사람이세상에있긴있더라구요.. 고맙다는답장을보내고 핸드폰에눈물이뚝..떨어졌어요 어머니가계셔서 크게울진못해서이불덮고 숨죽여 울었어요.. 부모님껜상처드리기싫더라구요.. 상황이좋지않아서 이제 글을끝내겠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renata
· 7년 전
여러가지 이유가 얽혀서 더욱 힘드신 것 같네요. 같은 공간에서 밥을 먹지 못하게 하는 건가요? 그래도 밥 걱정을 해주는 것을 보니 부모님이 그대에게 아예 관심이 없는 것은 아닌 것 같네요. 오빠나 아***가 아직 거리감이 느껴진다면 어머니께라도 먼저 무엇이 힘든지, 지금 그대의 마음이 어떤지 말해보는 건 어떨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ust0908
· 7년 전
교우관계와 오빠에 대한 거리감때문에 많이 힘든가보네요.. 점차 나아질거에요. 힘내세요:) 첫댓님 말씀 처럼 어머니께라도 말씀 드려보는게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