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더이상 나보다 더 잘난 것 같은 사람들을 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ikael
·9년 전
이젠 더이상 나보다 더 잘난 것 같은 사람들을 보며 자책하거나 질투하고 싶지 않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lleetree
· 9년 전
저도 쓸데없는것조차 다른사람들이 부러워했는데 그럴수록 제 자신만 힘들더라고요 항상 날 먼저 생각하는 그런 자세를 가질 수 있을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gittariussss
· 9년 전
질투하면 할수록 열등감이 생겨버리니까... ....자제해야죠! 일단 지금은! 죽을 때까지 자제하게 될 수도 있겠지만.. ....으 끔찍한소릴 해버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