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살자 주위사람들이 어찌살든 내인생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nood
·9년 전
열심히 살자 주위사람들이 어찌살든 내인생도 아닌데 주위에서 뭐라 말하든 가슴아파하지말자 잘 해내리라 믿는다 사람을 너무 믿지말자 가족이라고 말해봣자 좋게만 말해주는것 뿐이다 진짜 가족처럼 대해준적도 없잖아 외롭게 고독하게 인생은 혼자다 내 곁에는 아무도없다 혼자서 견뎌야지 잘 해내자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