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좋아하고있는 어떤 여자가 있는데 그여자가 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제가 좋아하고있는 어떤 여자가 있는데 그여자가 저보고 사귀자고 한거에요.근데 제가 갑자기 사실 난 좋아하는 사람이있어 그사람은 뚱뚱***자 개그맨 누구야 라고 이상한 말을 하는거에요. 그리고 잠시뒤 그 개그맨이 저보고 징그럽게 여자말투로 나랑 사귈래? 라고 말을하는거에요. 근데 제가 "그래 좋아 사귀자" 라고 이상한 말을 하는거에요. 근데 제가 말한 개그맨이 정말 범죄자상이고 덩치 조금 있고 아무튼 하필 제가 싫어하는 대상이거든요.ㅠㅠㅠ 그리고 설레지도 않는데 "설렌다" "결혼하고싶다""여자가 되서 사귀고 싶다"는 이상한 말도 하고 성적으로 좋아한다,사랑한다는 정말 끔찍하고 말도않되는 생각을 했거든요. 저는 정말 싫은데 하아... 제가 이것때문에 정말 예민하게 반응해서 그런지는몰라도 심장이 뛰기도했고 잠시동안 멍하니 있었거든요ㅠㅠ 정말 미치겠어요ㅠㅠ 또한번은 남자,여자의 그곳이 제 입속으로 들어와 액을 싸고나서 제가 먹고싶다(먹었다) 또한번은 남자ㅈ을 입에다 넣고싶다 는 생각을 했거든요ㅠㅠ 그대상이 주변친구,가족,연애인,유투브에 나오는 ***,제가 말한 개그맨 등 대상이 다양하거든요. 정말 충격적이에요ㅠㅠ 근데 마침 제가 성적으로 예민할때거든요. 정말 왜이러는걸까요?저는 여자를 사랑하고 싶거든거요ㅠㅠ 저는 동성*** 인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ziza
· 7년 전
네.. 동성*** 아닙니다ㅋㅋ 사람들 그런 꿈 많이 꿔요. 그냥 무의식중에 떠다니던 생각들이 무작위로 섞여나오다 보니 보통은 꿈이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 되는 경우가 많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