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로 길지 않아요!!!!제발 읽어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스트레스|고등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별로 길지 않아요!!!!제발 읽어주세요!! 이 친구 잘모르겠어요.. 편지로는 영원히 친구하자고,고등학교가서도 연락하고 놀자고하는 친구가있는데요 그친구가 평소에 연락 안하지만 무슨 심각한 고민있으면 저한테만 전화해서 말하고 그럽니다. 그래서 걔 집안사정이랑 스트레스 그런걸 알고있거든요.. 그래서 이때까진 아 이친구가 이러는것도 이유가있지하고 대수롭지 않게 넘겼는데 어제 그 친구보고 왜 카톡 대답 안하냐고 답좀하라고하니까 어짜피 이제 연락 안할껀데 이러고(좀있음 졸업)-[근데 진짠진 모르겠는데 딴애 연락은 잘받는다더군여..] 그 친구가 원래 그렇게 틱틱대는 친구긴 한데(막 어디가자 그러면 튕기고 제가 안가지뭐 하면 3번정돈 물어봐달라고하는 그런친구에여) 전 그게 진짜 상처받고 이젠 그게 진심인지 장난인지 잘모르겠어요 어떡하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mgl1111
· 7년 전
친구분이 좀 자기중심이네요..ㅡㅡ삶에 필요하신 분이라면 진지하게 이야기를 하거나 똑같이 대하다던가 하면 되지 않을까요..?만일에 꼭 필요한 친구가 아니면 친구 끊는게 답이에요..!저런 친구는 작성자님 발목만 잡을 뿐입니다ㅜㅠ파이팅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tisfy087
· 7년 전
상처 받지마세요. 그렇게 장난인지 진심인지 힘들게 구별해가면서 만남을 이어가야하는 상황의 저라면 바로 인연을 끊을 것 같아요. 친구가 자기의 감정 쓰레기통도 아니고, 예의를 지켜야할건 지켜야한다고 생각해요. 제가 직설적일 수 도 있는것이고,해결은 당사자가 해야하지만 그닥 좋은 친구로는 안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