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제 진짜 고등학생이구나.. 공부하기싫다 하 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아이제 진짜 고등학생이구나.. 공부하기싫다 하 그냥 의욕이없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sms544
· 9년 전
저도. . 계획만세워두고 안하고있어요ㅠㅠㅠ 공부에대한 큰자극도없어서 더게을러지고. . 이래서 고등학교 가서 어떡하나 싶어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solved
· 9년 전
목적과 동기가 있으면 공부 할 힘이 생겨요 일반적으론 사회적 지위를 가지기 위해 공부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