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 삼수생 몇있을까 근데 그게 왜 나포함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모의고사]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hebe27
·7년 전
우리나라에 삼수생 몇있을까 근데 그게 왜 나포함일까 수능미만잡이다 승승장구하는 모습에 온가족이 기대를했다 수시도 의치대로다내고 의대다니는내모습을상상했다 재수수능은 비참했다 고3때떨면서친시험과 큰차이없었고 삐끗하면 연대일반과가지뭐 하던 나는 인서울도못했다 상상도못한결과였다 부족했던건알지만 내가그려온미래와 비슷하지도않고 너무멀다 사람들이 와 너공부잘하는데 말도안된다 한번더하면 갈거야 삼수해봐라며 위로하기만하고 위로받으면 내가불쌍한사람이구나싶어서 슬프다 마음을다잡고 수능특강을 또사러간다 이번수능은 잘쳐보고싶다 모의고사들처럼.. 나도 만족스러운대학가서 행복한 사회인이 돼보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nowfake
· 7년 전
아ㅜㅜ재수..특히 삼수는 더 힘들죠. 전 재수생인데 작년보다 시험을 못봤음에도 포기하고 그냥 이번년도에 작년보다 못한 대학에들어갔습니다. 1년동안 뭐한건가싶기도하고 스스로가 너무한심하고 한동안 미치겠더라구요.. 그러다가문득 아직 인생의 반의반도 못살았는데 뭐어떤가싶더라구요. 아직 제대로 시작도 못해봤는데.. 작성자님은 꼭 훌륭한결과얻으시길 응원할게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verest
· 7년 전
삼수성공하시려면 무조건 바뀌어야겠다는 생각은 가지셔야합니다 매너리즘은 필패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