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서 만든 친구와 함께 대화하다보면 현실속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대인|자신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게임에서 만든 친구와 함께 대화하다보면 현실속의 나보다 게임속 내가 더 좋을 때가 있어요. 소심함은 줄어들고 자신감은 조금 더 생기는 거 같아요. 캐릭터를 꾸미는 게 현실의 나를 꾸미는 갓보다 쉽잖아요? 외모에 대한 자신감도 생기고... 대인관계 꽝인 저에겐 게임속은 채팅이니 뭐라고 말해야할지 모를 땐 편하죠... 대인관계 참 어렵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nny22
· 7년 전
저랑 같네요.. 왕따 당한지 3년째가 될때 접한 게임.. 정말 저는 그 게임 아니였으면.. 거기서 만난 사람들 아니였으면 아마 죽었을거라고.. 자살했을거라고 말할만큼 게임속에서의 만남이 저를 도와주었어요. 대인관계 정말 어려워요.. 그런데 저는 요즘 후회하고 있거든요.. 현실 대인관계와 마주치기는 너무나 무서웠기에 게임세계로 도망을 쳤어요.. 정말 감정적으로는 편했지만, 그 게임으로 인해 제 인생이 망가져버렸네요.... 모든 면에서.. 시력부터 지식 등등 전부다요.... 너무 힘들다면 잠시 채팅 속 사람에게 기대셔도 되긴 하지만, 온라인 사람은 위험하기도 하고, 게임도 좋지만은 않으니까 후회하지 않을정도로만 하셨으면 좋겠네요 ^~^ 제가 주제넘었다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