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부터 재수학원들어가요.. 가방싸고있는데 잘할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내일부터 재수학원들어가요.. 가방싸고있는데 잘할수있을까 생각도들고 설레기도하고 싱숭생숭... 이번에 꼭 성공할겁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ruetrip
· 9년 전
할 수 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tterist
· 9년 전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mi2
· 9년 전
잘 하실거에요. 응원합니다:)